비콘그라운드 "워너비클래스" 3차 시작

비콘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워너비클래스 3차시가 시작되었다.

부산도시재생지원센터 조현서 승인 2021.10.29 09:49 의견 0

비콘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워너비클래스 3차 수업이 10월 6일부터 시작되었다. 워너비클래스란 부산시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비콘그라운드 입주 기업, 지역공방 및 외부기업과의 연계, 협업하여 운영하는 클래스이다. 8월 1차, 9월 2차를 진행하였고 10월부터는 3차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3차수업에는 밸로캔들이 참여해 캔들만들기, 딸기망치가 참여해 은공예, 정은율의 드로잉, 최지혜의 도자기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6일 3차 클래스가 처음 진행된 현장을 다녀왔다.


벨로캔들 수업에서는 6명의 수강생이 수강하여 각자의 개성을 담은 캔들을 만들었다.


딸기망치 수업에서는 6명의 수강생이 수강하여 각자에게 맞은 실반지를 만들었다.

무료로 진행됨에도 전혀 부실하지 않은 구성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아보인다. 1차, 2차 때보다 좀 더 발전하고 능숙한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쉽게도 올해 워너비클래스의 수강 신청기간은 끝났지만 앞으로 진행될 프로그램들에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비콘그라운드는 부산 수영고가도로 하부 유휴공간을 부산 시민의 공간으로 재생하여 고가도로로 단절, 낙후된 지역을 하나로 연결하고 부족한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복합-생활-문화공간'이다.

저작권자 ⓒ 한국표준협회 지속가능도시추진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