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농산물, 편하게 즐기세요!”…밀양물산 밀키트 전시판매 및 시연행사를 가다.

달빛정원을 가득 채운 우리 농산물의 향긋한 내음!

밀양 도시재생지원센터 장준호 승인 2021.10.18 17:14 의견 0


달빛정원에서 운영된 밀양의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밀키트 전시판매 및 시연행사, 인턴이 직접 참여해보았다.


밀양시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이성원)는 지난 9월 10일(금)부터 3일간 밀양물산(대표 박석제)의 밀키트(Meal kit) 7종을 포함한 우리 지역 상품 시연행사를 운영했다.

시연행사는 밀키트 메뉴 및 구성 소개, 밀키트 조리법 시연, 밀양물산 상품 시식행사 등으로 이뤄졌다. 시식행사에서는 밀양시에서 재배한 방아잎으로 만든 ‘방아전 밀키트’를 조리했고, 이와 함께 사과비트즙 등 건강음료를 시음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


주말을 앞두고 밀양 아리랑시장을 찾은 시민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시연행사를 즐겼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리랑시장 상인들 또한 달빛정원을 찾아 시식에 참여하고 상품을 구매하는 등, 지역민의 관심과 응원과 함께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밀양물산의 밀키트 상품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올해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 특히 명절을 맞아 아리랑시장을 찾는 많은 이들을 위해 달빛정원에서 9월 17일까지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밀양물산은 지난해 9월 밀양시 자본금 100%로 설립, 농‧특산물 쇼핑몰인 ‘밀양팜’ 운영, 농특산물 직거래 유통망 확대 및 판매 촉진, 농촌융복합산업 활성화, 해외시장 개척 등 ‘밀양형 6차산업’을 이끌기 위한 업무를 전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표준협회 지속가능도시추진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